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
CUSTOMER CENTER

  • Customer

    031-776-0760

    상담시간 : 오전 10:00 - 오후 03:00
    제품생산 중에는 상담이 어려우니
    Q&A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른
   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• Account

    예금주 : 김수진

    국민 517101-01-203574
    신한 110-485-663695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톡톡상담
카톡상담
위로위로
아래로아래로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구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
작성자 정수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12-24 15:51: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89

1.익스플로러 버젼
- 저희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의 버젼이 7.0 이상 이어야 정상적 이용가능합니다.

- 익스플로러 버젼을 확인해 보시고 7.0이 아닌 경우 업그레이드를 하여 주세요.

- 브라우저의 버젼은 상단의 메뉴에서 도움말 > 익스플로러 정보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2. 쿠키삭제
-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에서 도구 >인터터넷옵션 > 일반 탭 >임시인터넷파일

- 쿠키삭제로 모든 쿠키를 삭제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하시도록 안내해 주세요.

3. 개인정보 보안문제
- 도구> 인터넷옵션 >개인정보 탭의 설정사항을 보통으로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이 부분이 보통보다 높은 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또는 도구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편집 을 보시어 혹시 사용하시는 도메인이 차단되어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4. 프락시 서버의 사용체크
-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프락시 서버 사용을 체크한 경우입니다.

- 만약 그런 경우라면 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 >LAN설정에서

- 프락시 서버사용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
5.사용자 PC의 오류
-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거나, 기타 윈도우 에러인 경우입니다.

- 바이러스 치료를 하시거나 윈도우를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.

 

6. 독립도메인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

- 아이디.cafe24.com 쇼핑몰에서는 잘 시행되나, 독립도메인 몰에서는 안되는 경우는 독립도메인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
- 또한 독립도메인이 연결이 잘 되었어도 링크를 건 페이지의 경로를

아이디.cafe24.com 으로 한 경우에 발생하오니 이것도 체크해 보세요.

 

7. html 디자인에서 프레임을 사용하는 경우

- 프레임 사용을 하는 경우 로그인 연동이 안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